#include "stdafx.h" // pre compile header -> default 프리컴파일 헤더를 쓴다면
#include "classA.h" // 자기자신의 header
#include "A.h" //같은 폴더의 필요 header
#include "../B.h" //하위 폴더의 내부 프로젝트 header
#include <projectB/classB.h> // 외부 프로젝트의 header
#include <vector> // 라이브러리 header
- Near >>>>> Far
- Inner >>>>> Outter
- 코드의 최상단에 #include 를 모두 위치 시킨다
- pch > myheader > internal header > external header
- internal header 는 ” ”
- external header(lib) 는 < >
- 실제 컴파일러가 찾는 위치 기준이 ” ” 와 <> 가 다르다
- 같은 파일 B.h 를 찾을때의 기준점이 “” = 현재파일로 부터 시작되며 <> 의 경우 참조 디렉토리 기준으로 시작된다
- 같은 파일명을 사용하더라도 내부의 파일일지 외부의 파일일지 시각적으로도 즉각 추론 가능하다
- 같은 파일명을 사용하게 되는것부터도 문제이겠지만…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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